열두광주리교회
home
로그인  
 
 
 
작성일 : 20-11-15 19:06
추수감사주일
 글쓴이 : 담임
조회 : 42  

이번 추수감사주일은 코로나로 인해서 아무런 행사도 하지 못했습니다. 유독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낸 가운데 드린 감사절입니다.

성도들에게 과일과 떡을 나누면서 감사의 기쁨을 나눕니다. 

올 해 성도들과 교회에 주신 감사의 제목을 나눕니다.


<성도들의 감사>
1. 코로나 상황 속에서 직장과 사업을 지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시 직장 일을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교회 공동체를 섬길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대면 예배, 온라인 예배, 금요화상기도회를 통해 은혜 주셔서 감사합니다.
4. 사랑방 및 성도들과 교제를 통해 격려 받고 위로 받게 하심 감사드립니다.
5. 좋은 집을 마련해 주시고 안정되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 어머니 건강, 아버지 건강, 가족들 건강을 지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7. 위험한 상황(폭발사고, 사고와 질병)속에서 보호해 주심 감사드립니다.
8. 가족들(아버지, 언니) 예수님 영접하고 믿음 자라게 하시고 남편 장례식 잘 치르고 천국 백성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9. 공동체에 잘 정착 적응하게 하시고 평안한 마음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10. 사업이 확장되게 하심, 성경 많이 읽게 하심, 자녀들 믿음 안에 잘 자라게 하심 감사드립니다.
 
<교회에 주신 감사>
1. 코로나로 인해서 어려웠지만 교회와 성도들의 가정을 지켜 주시고 보호해 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2. 올 해는 많은 성도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교회를 떠났지만 그들이 작은 교회를 섬기는 기회로 사용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3. 교육관을 이전함으로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교회 상황들을 잘 극복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 교육관 이전 공사의 전 과정에서 필요한 제정을 주시고 각 자의 은사를 따라 섬김으로 아름답게 이뤄지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5. 화상예배, 온라인 성경공부와 짝 기도회, 금요화상 기도회로 새로운 사역의 장을 열어 주셔서 멀리 있던 성도들과 교제하며 은혜 나누게 하심 감사드립니다.
6.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도들이 최선을 다해서 주님을 섬기며 교회를 섬기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7. 유주봉 목사님 안수 받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8. 장례예식을 통해 유가족들을 위로하며 함께 공동체를 세워가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9. 백재경집사님의 건강을 지켜 주시고 잘 회복되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10. 성도들의 기도제목에 응답하시며 복을 주시고 교회가 행복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덕영대로497번길 22-16
전화 : 010-5812-1291, 이메일 : 12kjrchurch@gmail.com
Copyright 열두광주리교회.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Web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