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우리는 예배를 위해 부르심을 받은 공동체인 동시에 세상으로 보냄을 받은 공동체입니다.
우리교회는 영혼구원을 위한 전도와 선교 그리고 연약한 자들을 돕는 복지사역에 집중하는 교회입니다.


  • 1. 기독교 사회 복지를 실현하는 교회
    교회내의 연약한 자들과 교회가 속한 지역사회를 돌아보는 것은 교회로서의 당연한 의무입니다. 성도들의 헌금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섬기고 돕는 일도 지혜가 필요하며 전략이 필요하며 효율성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교회는 단순구제의 차원을 넘어 도움이 필요한 자들의 마음에 자긍심을 높여주고, 미래에 소망을 갖게 하며, 능력을 개발시켜 스스로 자원을 획득하도록 돕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모든 복지사역에 중심에 예수 그리스도와 복음이 있게 하며, 궁극적으로 그 영혼이 예수님을 믿어 천국 백성이 되고 영원한 생명을 얻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그 일을 이루어가고자 합니다.

  • 2.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선교
    선교에도 전략이 필요합니다. 우리 교회는 선교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모든 사역적 에너지를 최대한 복음 전파에 효과를 나타내기 위한 방법을 늘 간구하고 있습니다. 성도들이 모두 기도하며 지역을 선정한 이후, 그 지역을 중심으로 집중적으로 장단기 파송, 의료, 교육, 어린이, 개척 등의 사역을 집중합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덕영대로497번길 22-16
전화 : 010-5812-1291, 이메일 : 12kjrchurch@gmail.com
Copyright 열두광주리교회.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Web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