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열두광주리는 차고도 넘치는 은혜를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는 날마다 차고도 넘쳐서 남겨진 것들만으로도 열두광주리에 가득 채우게 됩니다.
차고도 넘치는 은혜를 날마다 사모하는 교회이고 싶습니다.
  열두광주리는 나눔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 떡을 떼어주시면 제자들은 그것을 광주리에 담아 나눠주는 일을 했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예수님께서 주신 것들을 연약한 성도들에게 나누고, 이웃들에게 나누고, 세계 곳곳에 나눠주는 교회이고 싶습니다.
  열두광주리는 작은 조각들의 모임입니다.
세상에는 주류가 있고, 엘리트가 있고, 다섯 달란트받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가 시작이 되었듯이, 작은 정성, 작은 힘이라도 얼마든지 주님께 영광돌릴 수 있습니다.
작은 자들을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돌리기를 원하며, 작은 자들의 이웃과 친구가 되는 교회이고 싶습니다.
  열두광주리는 말씀으로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떡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는 것임을 날마다 고백하며 말씀을 가장 소중히 여기며, 말씀을 따르는 교회이고 싶습니다.
  열두광주리는 우리의 소망이 하늘에 있다는 것을 알려 줍니다.
오병이어의 기적을 베푸신 것은 영생하는 하늘의 떡이 있음을 알게 하시기 위해 주님께서 광야에서 베푸신 만찬입니다.
우리의 모든 소망과 진정한 보상은 하나님 나라에 있다는 것을 고백하는 교회이고 싶습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덕영대로497번길 22-16
전화 : 010-5812-1291, 이메일 : 12kjrchurch@gmail.com
Copyright 열두광주리교회.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WebChurch